섬머의 열기가 가라앉기도 전에 올해의 롤드컵이 시작되는 것 같아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선수는 물론이고 지켜보는 우리들도 사실 롤드컵만 바라보고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까요.
무엇보다도 이번에는 진짜 우리나라가 트로피를 들어올릴 가능성이 커졌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가지지 않나 생각되네요.
이번에도 롤드컵은 미국에서 진행이 되는데 그 때문에 중계 시간이 참 애매하다는게 좀 아쉽습니다.
월요일 새벽부터 롤드컵이 진행이 되는데 조별리그는 모두 새벽 아니면 오전에 치뤄지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컴퓨터보다는 모바일 중계를 이용하시려는 분들도 많은 것 같네요.
일반 롤드컵 중계뿐만 아니라 모바일 중계도 이곳 에서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뭐 이미 우리나라 시즌을 중계해왔었기 때문에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텐데 모바일은 잘 모르시더군요.
롤드컵 중계가 얼마남지 않았기 때문에 벌써 롤드컵 메뉴가 생성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기기만 있다면 롤드컵 중계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이번 롤드컵은 약 2주간 진행되는데 거의 매일 경기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도 빠짐없이 보기 위해서는 모바일 방법도 꼭 알아두시는게 좋겠죠.
마지막으로 롤드컵 중계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일정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롤드컵 전경기를 중계 해주기 때문에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해외팀들의 경기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과연 최후에 승자는 누가될지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지 않을까 싶네요.
얼마남지 않은 이시간에 롤드컵에 출전한 선수들은 얼마나 떨릴지 상상이 안가네요.
컨디션 조절을 잘해서 국내에서 보여줬었던 경기력만 유지한다고 해도 상위권 진출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팀이 꼭 마지막에 남기를 바라면서 응원하는 마음으로 롤드컵 중계를 지켜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