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View

연금복권 인터넷구매 하는방법

많은 분들이 재미로 또는 정말 삶을 한번 바꿔보기 위해서 복권을 많이 구매하실 것입니다.

꼭 큰 금액이 아니더라도 소액으로라도 해보면 확실히 재미가 있는게 또 복권이기도 하죠.

 

우리나라에는 참 다양한 복권들이 나와있는데 그중에 가장 인기가 있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연금복권입니다.

연금복권은 당첨금이 연금처럼 오랫동안 지급이 되는 방식이라 이름이 연금복권으로 불립니다.

 

그런데 이런 복권은 꼭 판매점에 가서 사야한다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연금복권의 경우에는 인터넷으로도 언제든지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훨씬 이용하기가 쉽습니다.

 

 

연금복권을 꼭 사는 분들은 가끔 잊어버리고 못사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 인터넷구매를 하면 좋겠죠.

이제 어떻게 인터넷구매를 하는지 알아볼텐데 먼저 안내해드리는 곳을 이용하셔야만 합니다.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해주셔야하며 그 뒤에 연금복권 구매에 필요한 예치금을 충전 해야합니다.

이 과정은 우리가 흔히 인터넷으로 물건을 사는 과정과 동일하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이 과정이 끝나셨다면 이제 구매 메뉴에서 연금복권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구매 방식이 좀 특이합니다.

보통 판매점에서 감으로 골라서 사는것과는 다르게 자신이 원하는 번호대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두가지 방식이 있는데 큰 범위에서 알아서 고르는 것과 세세하게 원하는 번호대를 지정하는 것이죠.

 

 

평소에 연금복권을 사면서 자신이 원하는 번호를 고르고 싶었었다면 인터넷구매를 이용하시면 좋겠죠 ^^

마지막으로 고르셨다면 충전한 금액만큼 구매를 하시고 내역보기를 통해 정확한 번호를 확인하면 됩니다.

 

 

이렇게 연금복권을 인터넷구매를 하게 되면 그냥 사는것 보다 좋은점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누구나 복권에 당첨 되는 꿈을 꿔보셨을텐데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