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View

쌍용자동차 12월 판매조건 정리 2017년

리드뷰 2017. 12. 4. 18:03

벌써 2017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시작되었는데 자동차 업계에서도 이와 관련된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네요.

쌍용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아듀 2017 세일 페스타라는 새로운 판매조건을 내놓았습니다.

 

다른 자동차 브랜드들도 연말 특별 판매조건들을 내놓다보니 거기에 맞춘 전략이 아닐까 싶네요.

아듀 2017 세일 페스타는 쌍용차의 대부분 모델에 적용되다 보니 대부분의 분들이 적용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ㅁㅁ

과연 한해를 마무리하는 쌍용자동차의 판매조건이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시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대형 모델인 체어맨 W 는 얼리버드로 특정 기간 출고시 최대 20만의 할인이 들어갑니다.

소형 SUV 모델부터가 중요한데 티볼리 아머와 에어는 생산 기간에 따른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네요.

게다가 기본 판매조건으로 등록비 지원에 다양한 옵션 지원까지 그 어느때보다 좋은 내용들이 포함됩니다.

 

 

뉴 스타일 코란도 C 도 등록비 지원부터 무이자 할부 그리고 생산시기에 따른 최대 12% 할인까지 대단하네요.

대형 SUV G4 렉스턴 또한 기본 판매조건과 아듀 2017 세일 페스타로 다양한 판매조건 적용이 됩니다.

 

 

대형 MPV 코란도 투리스모도 7% 기본 할인부터 최대 12% 할인까지 비슷한 내용이 적용되네요.

 

 

마지막으로 픽업 밴 모델인 코란도 스포츠도 얼리버드, 아듀 2017 세일 페스타 모든 내용이 지원됩니다.

 

 

확실히 그 어느때보다도 좋은 쌍용자동차 판매조건이라는 것을 알수 있는데 좋은 구매 시기가 아닐까 싶네요.

쌍용자동차를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은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기분좋은 선택을 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