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이 자동차 시장에서는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기아자동차는 내수시장에서 괜찮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제도나 여러가지 좋은 환경이 뒷받침되어서 그런 부분이 있었겠는데 괜찮은 성적을 냈다고 볼 수 있겠네요.
또 3월은 대부분의 자동차 업계들이 좋은 혜택을 내놓는 시기인만큼 기아자동차 3월 구매혜택도 살펴보시는게 좋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이 되는 시기인만큼 자동차를 타고 나갈 일도 많아질텐데 재미있게 한번 확인해보세요.
경차와 소형의 더 뉴 모닝과 더 뉴 프라이드는 지난번에 비하면 큰 변화는 없는 구매헤택인것 같네요.
하지만 눈여겨봐야하는 혜택이 하나 보이는데 바로 2016 새출발 지원 엔트리카 특별타겟이라는 항목입니다.
기아자동차 첫 구입 고객인 경우에 20만의 구매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인데 대부분의 자동차에 해당이 됩니다.
준중형의 K3 와 중형의 K5 도 대상이 되므로 반드시 챙기셔야하니 잊지마시고 기억하시기바랍니다.
준대형의 K7 과 대형의 K9 은 해당되지 않지만 다른 여러가지 구매혜택들이 있으므로 살펴보세요.
K7 하이브리드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200만의 구매혜택 혹은 다른 선택사항이 있는데 괜찮은것 같네요.
기아자동차하면 역시 SUV 와 MPV 모델들도 빼놓을수가 없는데 다양한 라인이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소형에서는 더 SUV 스포티지가 있으며 중형에는 올 뉴 쏘렌도 대형에는 모하비가 있습니다.
MPV 에서도 올 뉴 카렌스와 올 뉴 카니발과 같은 누구나 아는 자동차들이 있어 선택의 폭이 아주 넓죠.
구매혜택에서는 사실 지난번에 비해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는것 같지만 기본 혜택 자체가 잘 나와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계절인 봄을 맞이해 진행되는 기아자동차의 3월 이벤트들도 놓치지마시고 확인해보세요.
따뜻해지는 계절이 돌아온만큼 자동차를 타고 근교 혹은 멀리 봄나들이를 떠나시는 분들이 아주 많을것 같습니다.
그만큼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시기인데 기아자동차 3월 구매혜택을 잘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