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추석이 있는 10월의 쉐보레 판매조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10월 한 달간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대부분의 자동차 브랜드들이 대대적인 판매조건을 내걸고 있죠.
게다가 쉐보레는 한국지엠의 출범 15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판매조건을 내어놓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판매조건을 만나볼 수 있는 달이라 많은 분들이 더더욱 쉐보레 10월 판매조건에 관심을 가지시네요.
우선 경차의 더 넥스트 스파크 모델을 살펴보면 그 어느때보다 다양한 조건들이 보이실 것입니다.
특이하게 출고 기념품으로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해주는데 특정 색상을 선택하신 분들에 한정됩니다.
소형에는 더 뉴 아베오와 볼트 EV 모델이 있으며 준중형에는 올 뉴 크루즈와 볼트 PHEV 모델이 있습니다.
중형 모델에는 올 뉴 말리부가 있는데 한가위 기념 특별로 50만이 지원되는데 눈에 띄는 부분이네요.
그리고 준대형에는 임팔라 모델이 있으며 스포츠카에는 항상 관심받는 카마로 SS 모델이 있습니다.
명절과 같은 온가족이 자동차를 이용할 때 힘을 발휘하는 SUV 모델들도 쉐보레에는 다양한 라인이 있죠.
소형 SUV 에는 더 뉴 트랙스가 생산 시기에 따라 코리아 세일 페스타 판매조건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중형 SUV 캡티바와 소형 MPV 올란도는 선택적으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조건 적용이 가능합니다.
10월을 맞이하여 새롭게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도 역시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빼놓을수가 없습니다.
차종마다 적용되는 판매조건이 다르다보니 관심있는 모델들이 어떻게 적용받는지를 잘 확인하시는게 중요하죠.
어느새 10월도 절반가까이가 지나가버렸는데 그만큼 10월의 판매실적을 내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하는것 같네요.
여러가지 행사와 판매조건이 많은 10월이니 자동차 구입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