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마지막에 가까운 11월이 되었는데 벌써부터 날씨가 매서워진걸 느낄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없으면 어디 나가기도 싫어지는 그런 계절이 되었는데 쌍용자동차 11월 판매조건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참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차인것 같은데 오랫동안 꾸준하게 관심있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연 지난번에 비해서 어떤 판매조건에 변화가 있는지 전체적으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쌍용자동차에서 대형 모델로 체어맨 H 뉴 클래식과 체어맨 W 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과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보이며 체어맨 W 의 경우에는 기본 판매조건에서 약간의 변화가 있네요.
뉴 코란도 C 의 경우에도 20만 의 판매조건은 동일하나 파인드라이브 내비에서 8인치 매립형 내비로 변화가 있네요.
이 부분은 대형 SUV 인 렉스턴 W 에서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었는데 기존에 없던 것이라 이부분은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쌍용자동차를 대표한다고 볼 수 있는 코란도에서도 약간의 판매조건에 변화가 있습니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기본 판매조건이 40만에서 20만으로 줄어들었고 루프박스 증정이 내비로 바뀌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요약해보자면 증정품에 변화가 왔다고 볼 수 있는데 마음에 드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네요 ^^
마지막으로 11월을 맞이해 쌍용자동차가 진행하는 새로운 이벤트들도 놓치지말고 확인해보세요.
이번 11월달이 모두 지나가면 진짜 연말이 되는데 벌써 그렇게 되었다고 생각하니 참 만감이 교차하는것 같습니다.
이럴때는 아무생각없이 쌍용자동차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면 기분전환이 될 것 같은데 다들 비슷하지 않으실까요 ^^